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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칭 슈팅(FPS) 게임의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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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eth Wilcox 작성일24-02-06 20:18 조회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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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간 동안 큰 인기를 얻은 FPS 게임의 또 다른 하위 장르는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의 변형인 히어로 슈터(Hero Shooter)였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고유한 특성, 기술, 무기 및 기타 활성화 능력을 가진 미리 디자인된 "영웅"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두 개 이상의 팀을 구성합니다(이 기능은 MOBA에서 차용한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적을 죽이는 것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전리품과 능력을 제공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는 예전 Halo 및 Call of Duty 시절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레프트 4 데드(Left 4 Dead)처럼 친구들과 함께 좀비 처치를 즐길 수 있는 협동 게임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요즘 비디오 게임의 진입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솔과 PC 모두에서 큰 인기를 얻은 Call of Duty 및 Halo 프랜차이즈와 같은 게임이나 대규모 팬층을 유지하고 있는 Counter-Strike: 서든 sp 시세 Global Offensive와 같은 게임이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인기를 끌며 e스포츠로 번창했습니다. Wolfenstein 3D는 우리가 알고 있는 FPS 게임을 발명하고 현재까지 게임의 기반이 되는 슈팅 게임 디자인 템플릿을 만든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Quake는 또한 온라인 게임에 중점을 두고 현재까지 FPS 게임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게임 모드를 개척했습니다. Battlefield 및 Call Of Duty와 같은 복잡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표준 총기 기반 전투 외에도 플레이어에게 현실감 있는 요소를 추가하고 전쟁의 다양한 측면과 역사적 기간을 더 잘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탱크 및 비행기와 같은 측면도 도입했습니다. 이 게임은 설정되었습니다. Destiny는 또한 GaaS 릴리스였으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FPS 타이틀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든 sp 시세 FPS 게임은 경쟁이 치열한 e스포츠와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게임은 빠르고 중독성이 있었고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였습니다.

사람들이 봇을 상대로 훈련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도 있었지만 게임의 핵심은 온라인과 LAN 플레이였습니다. 플레이어가 동일한 장비로 시작하므로 공정성 측면도 작용합니다. Doom에서 당신은 독특한 행동과 능력을 지닌 악마적인 적들과 끝없이 싸우는 우주 해병으로 플레이합니다. 이에 대한 예는 1998년에 출시된 Valve의 Half-Life입니다. 당신은 적대적인 외계인이 가득한 실험실에서 탈출해야 하는 겸손한 물리학자인 Gordon Freeman을 연기했습니다. 2009년에 Borderlands가 출시되었고 모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더 강력한 그래픽 카드든 더 나은 코드든 몇 년마다 그래픽이 크게 개선되면서 FPS 게임은 점점 더 세련되어 보입니다. 초기 FPS 게임은 그래픽 카드나 드라이브가 없고(당시에는 개념이 거의 존재하지 않았으며) 처리 능력이 낮은 시스템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유형 중 하나는 FPS 또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그런데 왜 이 게임들이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그렇다면 FPS 게임이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총을 한 손에 할당하는 Half-Life Alyx의 몰입형 무기 취급 방식을 사용하면 실제로 총을 쥐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 중에 엄폐물에 뛰어들고 나올 수 있어 몸을 최대한 활용하고 전례 없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의 진화를 살펴보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AI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추가 혁신으로 인해 장르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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